2023년은 계묘년 '검정 토끼의 해' 입니다.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와 인간의 지혜를 상징하는 검은색이 만났으니 올 한 해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앗, 검정 토끼의 해에 이 그림책이 빠질 수는 없겠네요. 《검정 토끼》의 표지에 자리한 검은 형체가 무엇으로 보이시나요? 제목 그대로 검정 토끼라면, 어쩌다가 저렇게 커다란 토끼가 되었을까요? 검정 토끼가 우리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들어 보세요.
노란돼지 보드북 《뿌지직 123》이 2022년에 이어 '2023 영유아 북스타트'에 선정되었습니다.
동물들의 똥 이야기를 통해 숫자를 익힐 수 있는 보드북 그림책을 한 장씩 넘길 때마다, 1부터 10까지 각각의 숫자를 닮은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요. ‘뿌직뿌직, 빙그르르’ 등 동물들이 똥을 눌 때마다 나오는 재미있는 의성어와 의태어를 만날 수도 있답니다. 또 배변 활동의 쾌감도 느낄 수 있지요. 핑크고릴라 작가만의 따뜻하고 알록달록한 색감의 그림들은 상상력을 자극하고, 숫자를 배우는 즐거움을 보다 풍성하게 해 줍니다. 튼튼한 종이를 사용하고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기면서 볼 수 있습니다.
산과 들판, 울창한 숲, 푸른 바다와 드높은 하늘. 두루미의 안내로 쌍둥이는 점점 우리 옷의 아름다움에 빠져듭니다. 한복인 우리 옷이 각각 어떻게 불리고 어떤 순서로 입어야 하는지 판타지 형식으로 쉽게 풀어낸 그림책입니다. *한복 입히기 종이 인형이 책 속 부록으로 들어 있어요!